자주 묻는 질문

비즈니스 구매자

비컴은 비지니스 커머스(Business Commerce)의 줄임말로써 도메인, 어플리케이션, 카페, 블로그, 쇼핑몰 등 비즈니스 자체를 자유롭게 거래하는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사업가가 또 다른 사업을 하는데 있어 필요한 자금 확보의 통로를 만들며, 예비 사업가에게는 손쉽게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통로가 되고자 합니다.

구체적인 구매 전략)

1) 방문자를 현금으로 바꿀수 있는 기회가 아직 많아 남아있는 비지니스로 검색해보세요. (ex.매출은 높지 않지만 트래픽은 높은 비지니스)

2) 수익성이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들을 조금이라도 유치할 수 있는 비지니스로 검색해보세요. (ex.회원수는 적지만 수익성 높은 서비스)

3) 기존의 웹 사이트 또는 사업을 보완하는 내용을 가진 비지니스를 검색해보세요.

4) 나쁜광고, 배치, 호소력 없는 사이트디자인, 불분명한 계층가격, 복제된 목록과 같이 뚜렷한 개선기회를 가진 비지니스를 검색해보세요.

5) 아직 단 한번도 판매되어 본 적 없는 제품(서비스)를 가진 사이트를 검색해보세요.

6) 고객 게시판이 활성화 되어 있는 비지니스를 검색해보세요.

7) 비컴내에 S급 판매자들의 판매리스트를 즐겨찾기 해보세요.

8) 유료화 되지 않은 공공 정보를 가진 비지니스를 검색해보세요.

여러분이 원하시는 비지니스 모델 속성에 따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스스로의 제품, 브랜드 ,마케팅을 좋아하는 경우 전자상거래를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는 수익성이 매우 높일 수 있지만, 스스로 개발해야하거나, 아웃소싱을 통한 수작업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뉴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가능한 뉴스 기사가 필요합니다.

블로그는 높은 트래픽을 바탕으로 한다면, 지속적인 소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광고를 허락하고, 웹사이트 목록 관리 작업을 하실 줄 아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카테고리의 웹사이트에서 본인의 노하우를 담아 전문 지식을 개발시키는 것은 더 높은 가치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으며, 저평가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와 같은 특정 웹 프로그램은 목록에 필요한 소스를 추가하기 간단합니다. 만약에 사이트가 수정을 필요로 한다면, HTML이나 PHP와 같은 것들은 프로그래밍 스킬이 필요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인력을 고용하세요.

여러분이 하이-엔드 비지니스를 찾고 있다면, Bman을 고려해보세요. Bman은 Bcomm의 프리미엄 중개 서비스입니다.

Bman에서 제공되는 명부는 2,000만원에 판매하며,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Bman팀에 의해 심사됩니다.

신청이 완료 되면 당신은 개인 브로커를 할당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 존재하는 모든 웹 사이트는 캡쳐 된 분석 데이터가 있습니다.
웹 로그 분석은 웹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통계입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은 이러한 통계를 추적하는 인기있는 도구입니다.
Bcomm은 판매자의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사용하여 ‘검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 검증’ 이라고 표시된 판매자는 Bcomm에게 Google 분석 자료의 접근권을 주신 것을 의미합니다.
웹 로그 분석 데이터는 Google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되기에 전적으로 신뢰하셔도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악성판매자는 Clickbots 스크립트나 링크 교환 시스템을 이용해 가짜 트래픽을 생성하는 몇 가지 트릭을 사용할 수 있으니, 상식 밖의 트래픽인 경우에는 매우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택과 마찬가지로 구매자들은 깨끗하고 단정할 때, 비즈니스를 최상의 상태로 팔 수 있습니다. 

1) 로고를 교체하거나 업데이트, 추가합니다.
2) 현재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비즈니스 컨셉을 업데이트합니다.
3) 너무 준비가 안 되어있는 경우 큰 공백을 채우거나 어지럽히는 것을 없애야 합니다.
4) 서로 겹치는 텍스트, 중복 광고의 이미지를 수정합니다.
5) 주요 내부 페이지의 경우에는 메인 페이지에 네비게이션을 설치합니다.
6) 내용이 오래된 경우, 새로운 것을 추가합니다.
7) 모든 메뉴 옵션을 테스트합니다.
8) 링크를 일일히 테스트 하고 404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하거나 삭제해야 합니다.
9) 장바구니 섹션이 존재한다면, 반드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0) 더이상 판매할 수 없는 제품을 제거합니다.
11) 모바일에서는 텍스트와 이미지가 밀리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12) 연동되어 있는 소셜채널이 있다면 같이 정리하여 웹사이트와 함께 판매합니다.

1) 비즈니스 경험이 있는 구매자는 여러분의 비지니스 웹 사이트 트래픽에 대한 통계를 보고 싶어합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 보고서를 통해 확인되기 때문에 구매자의 관점에서 가장 우선적인 가치를 부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이 Google 분석 도구를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당장 설치하세요. 심지어 기간이 짧아 수집한 데이터가 적다 하더라도 없는 것보다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Google 이외의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하셨다면 구매자가 직접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복잡한 방법으로 구매자에게 입증해야 합니다. 


2)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수익성입니다. 주요 비용 및 월별 순이익을 보여주는 손익계산서를 정리하여 공개하면 더 많은 구매자의 관심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표시되지 않는 제어판, 주문 처리 과정, backend 시스템의 스크린 샷, 비지니스 인증서를 자세히 제공 할수록 구매자가 여러분을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1) 비컴홈페이지에서 ‘비즈니스 팔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도메인 이름을 입력합니다.
3) 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4) 웹 사이트 세부 양식에서 웹 사이트 유형을 선택합니다.
5) 웹 사이트의 런칭 날짜를 입력할 때 도메인의 등록 날짜보다 이전 날짜를 입력하면, 구매자 혹은 비컴에서 문제 제기를 할 수 있음을 염두해 두세요.
6) 트래픽은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특성 중 하나임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이 웹 사이트에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사용하는 경우 비컴의 구매자들이 트래픽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환상적인 비지니스 모델로 보이게 하는 강력한 요소입니다. 이 작업은 트래픽이 공개적으로 확인된 것을 의미하며, 구매자의 신뢰도가 증가합니다. 여러분이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평균 트래픽 숫자를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비컴에서 비즈니스의 광고 수익을 확인할 수 있도록 Google Adsense 수익데이터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베이스에만 접근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구매자에게 검증된 수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수치는 판매자의 비즈니스 가치를 상승시키는 강력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구매자가 여러분의 비지니스를 통해 비전, 삶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1) 여러분의 비지니스가 무엇을 하는지 분명히 해야합니다. 비지니스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와 돈을 버는 방법을 이해할 수 없는 경우에는 구매자가 살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2) 비지니스의 특징에 대해 모든 부분을 정직하게 공개해 보세요. 구매자는 신뢰할 수 있는 사업가의 비지니스만 인수 혹은 투자하고 싶어합니다. 거짓말 또는 과장은 신뢰를 파괴하며, 작은 오류로 인하여 불법 행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크게 2가지로 구분됩니다.

1)공개적인 경쟁을 통해 높은 가격을 얻길 원하신다면 ‘경매’ 
2)구매자의 개별 제안을 받고싶으신 경우에는 ‘개인’ 

경매를 통해 진행하실 경우 충분히 긴 판매 시간을 활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10~15일 사이가 보통 효과적입니다.

초기 경매 입찰 및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낮은 시작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사업가는 구매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0원'으로 시작 가격을 설정합니다. ‘0원’경매는 입찰 활성을 극대화하지만 원하는 가격에 훨씬 못 미쳐서 입찰이 종료될 경우에도 판매할 의무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1) 이메일 뉴스 레터
2) 홈페이지 메인 광고 게재
3) 홈페이지 스포트라이트
4) 페이스북 프로모션
5) 맨 위에 나열하기
6) 추가 스크린샷 업로드
7) 굵은 목록 제목

*프리미엄 패키지 옵션은 비컴 고객지원팀이 전담하여 판매 시작부터 종료까지 모든 서비스를 완벽 제공합니다.

비공개 계약(NDA)이 있습니다. 외부에 알려지지 않고 조용히 거래가 진행되길 바라시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해당 옵션을 사용하여 도메인 권한을 넘겨주기 전에 NDA 문서에 서명하도록 입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판매기간 중에도 구매자들과 신뢰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1) 구매자가 하는 질문에 대해 명확하고 사실적인 답변을 제공하세요.

2) 가능한 빨리 응답해야 하고 메시지와 의견을 모니터하세요.

3) 어떠한 상황에서도 해당 비지니스에 관련해서는 전문가처럼 대응하세요. 

비컴의 메신저를 통해서만 소통하셔야 합니다. 판매자들이 개인 이메일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구매자들과 연락하실 수 있지만 경매 또는 소유권 이전에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비컴의 지원팀에 기록이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아닙니다. 판매자가 최종거래를 수락 또는 거부하기 전에 구매자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는 해당 구매자의 과거 거래기록 및 판매자들의 평가가 공개됩니다.

불가능합니다. 판매자는 자신의 경매에 입찰한 사람들에게만 개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입찰자의 참여를 원하는 경우 비컴내의 메인 광고 게시를 통해 모든 구매자들의 관심을 가지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메인 광고 게시를 원하시는 판매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손쉽게 등록 가능합니다. 

1) 판매 개시 이후에도 꾸준히 추가 정보나 설명 제공합니다.
2) 비공개 메시지를 통해 구매 참여자들에게 무엇이 걱정되는지 직접 물어봅니다. 
3) 비컴내의 게시물 옵션 효과 및 페이스북 프로모션을 통하여 구매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4) 판매 시작 초기에 잠깐 관심을 가졌던 구매자를 대상으로 종료 전에 다시 연락해봅니다.

사업 소유권 이전과 관련하여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별도의 법적 계약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컴은 기본적으로 거래 계약서를 제공하지만,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계약서도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비컴에서 제공하는 계약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특정 항목(재고, 인수인계 등) 추가를 통해 거래 신뢰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신뢰성은 사업 판매가격을 높이는 가장 강력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비컴은 사업 소유권의 전달을 확실하게 하기위해 판매자와 최종 입찰자에게 판매 완료 보장을 제공합니다.

판매자는 비컴을 통해 판매대금을 전달 받으며, 도메인을 넘겨주고, 구매자에게 사업의 소유권을 전송합니다. 이후 판매 거래과정에 대해서도 비컴의 보호을 받습니다. 모든 자산을 양도한 후에는 에스크로 검사 기간이 시작됩니다. 이 기간 중에는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긴밀한 소통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사 기간 종료 후 구매자가 자신이 받은 것에 대해 만족하는 경우 거래를 완료하고 판매자에게 자금이 전달됩니다. 

판매자가 판매 후 3개월동안 사업 인수인계를 도와주는 옵션을 추가할 경우, 구매자들은 더 많은 자금을 지불할 의사를 충분히 내비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판매자

비컴은 비지니스 커머스(Business Commerce)의 줄임말로써 도메인, 어플리케이션, 카페, 블로그, 쇼핑몰 등 비즈니스 자체를 자유롭게 거래하는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사업가가 또 다른 사업을 하는데 있어 필요한 자금 확보의 통로를 만들며, 예비 사업가에게는 손쉽게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통로가 되고자 합니다.

구체적인 구매 전략)

1) 방문자를 현금으로 바꿀수 있는 기회가 아직 많아 남아있는 비지니스로 검색해보세요. (ex.매출은 높지 않지만 트래픽은 높은 비지니스)

2) 수익성이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들을 조금이라도 유치할 수 있는 비지니스로 검색해보세요. (ex.회원수는 적지만 수익성 높은 서비스)

3) 기존의 웹 사이트 또는 사업을 보완하는 내용을 가진 비지니스를 검색해보세요.

4) 나쁜광고, 배치, 호소력 없는 사이트디자인, 불분명한 계층가격, 복제된 목록과 같이 뚜렷한 개선기회를 가진 비지니스를 검색해보세요.

5) 아직 단 한번도 판매되어 본 적 없는 제품(서비스)를 가진 사이트를 검색해보세요.

6) 고객 게시판이 활성화 되어 있는 비지니스를 검색해보세요.

7) 비컴내에 S급 판매자들의 판매리스트를 즐겨찾기 해보세요.

8) 유료화 되지 않은 공공 정보를 가진 비지니스를 검색해보세요.

여러분이 원하시는 비지니스 모델 속성에 따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스스로의 제품, 브랜드 ,마케팅을 좋아하는 경우 전자상거래를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는 수익성이 매우 높일 수 있지만, 스스로 개발해야하거나, 아웃소싱을 통한 수작업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뉴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가능한 뉴스 기사가 필요합니다.

블로그는 높은 트래픽을 바탕으로 한다면, 지속적인 소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광고를 허락하고, 웹사이트 목록 관리 작업을 하실 줄 아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카테고리의 웹사이트에서 본인의 노하우를 담아 전문 지식을 개발시키는 것은 더 높은 가치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으며, 저평가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와 같은 특정 웹 프로그램은 목록에 필요한 소스를 추가하기 간단합니다. 만약에 사이트가 수정을 필요로 한다면, HTML이나 PHP와 같은 것들은 프로그래밍 스킬이 필요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인력을 고용하세요.

여러분이 하이-엔드 비지니스를 찾고 있다면, Bman을 고려해보세요. Bman은 Bcomm의 프리미엄 중개 서비스입니다.

Bman에서 제공되는 명부는 2,000만원에 판매하며,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Bman팀에 의해 심사됩니다.

신청이 완료 되면 당신은 개인 브로커를 할당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 존재하는 모든 웹 사이트는 캡쳐 된 분석 데이터가 있습니다.
웹 로그 분석은 웹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통계입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은 이러한 통계를 추적하는 인기있는 도구입니다.
Bcomm은 판매자의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사용하여 ‘검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 검증’ 이라고 표시된 판매자는 Bcomm에게 Google 분석 자료의 접근권을 주신 것을 의미합니다.
웹 로그 분석 데이터는 Google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되기에 전적으로 신뢰하셔도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악성판매자는 Clickbots 스크립트나 링크 교환 시스템을 이용해 가짜 트래픽을 생성하는 몇 가지 트릭을 사용할 수 있으니, 상식 밖의 트래픽인 경우에는 매우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택과 마찬가지로 구매자들은 깨끗하고 단정할 때, 비즈니스를 최상의 상태로 팔 수 있습니다. 

1) 로고를 교체하거나 업데이트, 추가합니다.
2) 현재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비즈니스 컨셉을 업데이트합니다.
3) 너무 준비가 안 되어있는 경우 큰 공백을 채우거나 어지럽히는 것을 없애야 합니다.
4) 서로 겹치는 텍스트, 중복 광고의 이미지를 수정합니다.
5) 주요 내부 페이지의 경우에는 메인 페이지에 네비게이션을 설치합니다.
6) 내용이 오래된 경우, 새로운 것을 추가합니다.
7) 모든 메뉴 옵션을 테스트합니다.
8) 링크를 일일히 테스트 하고 404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하거나 삭제해야 합니다.
9) 장바구니 섹션이 존재한다면, 반드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0) 더이상 판매할 수 없는 제품을 제거합니다.
11) 모바일에서는 텍스트와 이미지가 밀리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12) 연동되어 있는 소셜채널이 있다면 같이 정리하여 웹사이트와 함께 판매합니다.

1) 비즈니스 경험이 있는 구매자는 여러분의 비지니스 웹 사이트 트래픽에 대한 통계를 보고 싶어합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 보고서를 통해 확인되기 때문에 구매자의 관점에서 가장 우선적인 가치를 부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이 Google 분석 도구를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당장 설치하세요. 심지어 기간이 짧아 수집한 데이터가 적다 하더라도 없는 것보다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Google 이외의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하셨다면 구매자가 직접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복잡한 방법으로 구매자에게 입증해야 합니다. 


2)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수익성입니다. 주요 비용 및 월별 순이익을 보여주는 손익계산서를 정리하여 공개하면 더 많은 구매자의 관심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표시되지 않는 제어판, 주문 처리 과정, backend 시스템의 스크린 샷, 비지니스 인증서를 자세히 제공 할수록 구매자가 여러분을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1) 비컴홈페이지에서 ‘비즈니스 팔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도메인 이름을 입력합니다.
3) 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4) 웹 사이트 세부 양식에서 웹 사이트 유형을 선택합니다.
5) 웹 사이트의 런칭 날짜를 입력할 때 도메인의 등록 날짜보다 이전 날짜를 입력하면, 구매자 혹은 비컴에서 문제 제기를 할 수 있음을 염두해 두세요.
6) 트래픽은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특성 중 하나임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이 웹 사이트에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사용하는 경우 비컴의 구매자들이 트래픽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환상적인 비지니스 모델로 보이게 하는 강력한 요소입니다. 이 작업은 트래픽이 공개적으로 확인된 것을 의미하며, 구매자의 신뢰도가 증가합니다. 여러분이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평균 트래픽 숫자를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비컴에서 비즈니스의 광고 수익을 확인할 수 있도록 Google Adsense 수익데이터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베이스에만 접근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구매자에게 검증된 수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수치는 판매자의 비즈니스 가치를 상승시키는 강력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구매자가 여러분의 비지니스를 통해 비전, 삶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1) 여러분의 비지니스가 무엇을 하는지 분명히 해야합니다. 비지니스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와 돈을 버는 방법을 이해할 수 없는 경우에는 구매자가 살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2) 비지니스의 특징에 대해 모든 부분을 정직하게 공개해 보세요. 구매자는 신뢰할 수 있는 사업가의 비지니스만 인수 혹은 투자하고 싶어합니다. 거짓말 또는 과장은 신뢰를 파괴하며, 작은 오류로 인하여 불법 행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크게 2가지로 구분됩니다.

1)공개적인 경쟁을 통해 높은 가격을 얻길 원하신다면 ‘경매’ 
2)구매자의 개별 제안을 받고싶으신 경우에는 ‘개인’ 

경매를 통해 진행하실 경우 충분히 긴 판매 시간을 활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10~15일 사이가 보통 효과적입니다.

초기 경매 입찰 및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낮은 시작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사업가는 구매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0원'으로 시작 가격을 설정합니다. ‘0원’경매는 입찰 활성을 극대화하지만 원하는 가격에 훨씬 못 미쳐서 입찰이 종료될 경우에도 판매할 의무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1) 이메일 뉴스 레터
2) 홈페이지 메인 광고 게재
3) 홈페이지 스포트라이트
4) 페이스북 프로모션
5) 맨 위에 나열하기
6) 추가 스크린샷 업로드
7) 굵은 목록 제목

*프리미엄 패키지 옵션은 비컴 고객지원팀이 전담하여 판매 시작부터 종료까지 모든 서비스를 완벽 제공합니다.

비공개 계약(NDA)이 있습니다. 외부에 알려지지 않고 조용히 거래가 진행되길 바라시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해당 옵션을 사용하여 도메인 권한을 넘겨주기 전에 NDA 문서에 서명하도록 입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판매기간 중에도 구매자들과 신뢰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1) 구매자가 하는 질문에 대해 명확하고 사실적인 답변을 제공하세요.

2) 가능한 빨리 응답해야 하고 메시지와 의견을 모니터하세요.

3) 어떠한 상황에서도 해당 비지니스에 관련해서는 전문가처럼 대응하세요. 

비컴의 메신저를 통해서만 소통하셔야 합니다. 판매자들이 개인 이메일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구매자들과 연락하실 수 있지만 경매 또는 소유권 이전에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비컴의 지원팀에 기록이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아닙니다. 판매자가 최종거래를 수락 또는 거부하기 전에 구매자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는 해당 구매자의 과거 거래기록 및 판매자들의 평가가 공개됩니다.

불가능합니다. 판매자는 자신의 경매에 입찰한 사람들에게만 개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입찰자의 참여를 원하는 경우 비컴내의 메인 광고 게시를 통해 모든 구매자들의 관심을 가지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메인 광고 게시를 원하시는 판매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손쉽게 등록 가능합니다. 

1) 판매 개시 이후에도 꾸준히 추가 정보나 설명 제공합니다.
2) 비공개 메시지를 통해 구매 참여자들에게 무엇이 걱정되는지 직접 물어봅니다. 
3) 비컴내의 게시물 옵션 효과 및 페이스북 프로모션을 통하여 구매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4) 판매 시작 초기에 잠깐 관심을 가졌던 구매자를 대상으로 종료 전에 다시 연락해봅니다.

사업 소유권 이전과 관련하여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별도의 법적 계약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컴은 기본적으로 거래 계약서를 제공하지만,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계약서도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비컴에서 제공하는 계약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특정 항목(재고, 인수인계 등) 추가를 통해 거래 신뢰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신뢰성은 사업 판매가격을 높이는 가장 강력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비컴은 사업 소유권의 전달을 확실하게 하기위해 판매자와 최종 입찰자에게 판매 완료 보장을 제공합니다.

판매자는 비컴을 통해 판매대금을 전달 받으며, 도메인을 넘겨주고, 구매자에게 사업의 소유권을 전송합니다. 이후 판매 거래과정에 대해서도 비컴의 보호을 받습니다. 모든 자산을 양도한 후에는 에스크로 검사 기간이 시작됩니다. 이 기간 중에는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긴밀한 소통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사 기간 종료 후 구매자가 자신이 받은 것에 대해 만족하는 경우 거래를 완료하고 판매자에게 자금이 전달됩니다. 

판매자가 판매 후 3개월동안 사업 인수인계를 도와주는 옵션을 추가할 경우, 구매자들은 더 많은 자금을 지불할 의사를 충분히 내비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