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사진 편집 및 필터 어플리케이션 - AURA

스토어 바로가기 >

100만명의 크리에이티브 유저들이 함께하는 AURA 어플리케이션. 여러분이 가능 사진을 더욱 아름답고 이쁘게 만들어 드립니다.


입찰하기 ***원에 바로 구입하기

판매 정보

판매자 아이디

support149

최소 입찰 금액

*** 원 부터 가능

빠른 낙찰 금액

( 회원 공개 ) 원

입찰 기간

미설정

요약 정보

다운로드 수

0

최근 업데이트

2015-06-23

판매 가격

$ 1.99

재정현황

수익 창출 현황

재정현황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목록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판매자 노트

노트

- 셀러 노트

저희는 약 1년간 Aura를 개발하는데 모든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완벽한 유져 경험을 주기 위해 앱의 완성도를 높히는데 힘써왔고, 그 결과 늘 하루 약 10개정도 리뷰가 별 5개의 점수를 받습니다.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의 기능들을 거의 완벽하게 구현하고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버그에 관련해서도 문제 없고요. (다만 최근 업데이트에서 크래쉬가 일어난 유저의 기록을 확인하게 됬습니다만,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거의 많은 시간을 만드는데 투자했습니다. 거의 제품을 완벽하게 만드는 것만 꾸준히 신경을 썼습니다. 따라서 돈을버는 것에 신경을 쓰지 못해 최근에 내부에 작은 스토어를 열었고(인앱결제) 이로 인해서 매출이 크게 향상 되었습니다.

독특한 것은 Aura는 크게 마케팅 비용에 투자하지 않았다는 것 입니다. 아마 투자비용을 다 합해봐야 $200달러 미만일겁니다.(솔직히 그것보다도 작을 것 같아요.)

이 앱은 네이티브 xcode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코드는 저와 같이 작업하는 아주 멋진 10년차 오브젝트c 프로그래머와 함께 작업하여 첫 공개를 아이폰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건 어떤 마케팅 활동도 없었지만 아직까지도 애플 앱스토에서 베스트 포토어플리케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 사실은 다운로드 숫자가 증명해줍니다. (하루동안 이 앱을 만오천명이 다운받습니다.) Sensortower에서 이 앱의 가치는 $420k를 받았습니다.

구구절절 자랑거리를 늘어놓았지만, 결론적으로 저희는 이 앱을 판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유를 말하자면, 저희는 팔고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벤처를 하고 싶어서 입니다.

 

만약 이 앱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고객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멘트 (0)

등록된 코멘트